본문 바로가기

카페, 베이커리

돼지바 프라푸치노는 돼지바맛이 나지 않는다.

728x90

쿠앤크 프라푸치노는 별로였지만, 돼지바 프라푸치노는 다를 거야!
라고 생각했었다 ㅋㅋㅋㅋ
 
딸기가 들어가다 보니 단맛도 나고 먹을만하긴 한데, 그래도 돼지바에 비비기는 힘드네요.
 
쿠앤크도 돼지바도 핵심은 쿠키인데, 쿠키 없이 쿠키메뉴의 맛을 따라잡는 건 불가능하다는 결론입니다!
 
저는 이제 스타벅스에서 먹을 만한 프라푸치노가 자바칩 말차 둘 뿐이네요.
민트초코에 성공적으로 입문하니까 단종이라니... 스벅 너무한거 아닙니까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