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맥도날드 스트로베리 콘 : 맛은 있는데 비싸네...

728x90

맛있는 아이스크림.
 
종종 랑그드샤(랑드샤) 콘에 담아 주는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그게 비싸지만 맛있어요.
물론 아이스크림 자체가 중요하겠지만, 그 아이스크림은 꼭 랑드샤 콘에 담아 주네요.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이라고도 하고요. 

크레미아 아이스크림이 정식 명칭인 것 같네요.
 
또 하나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파스퇴르입니다.
그런데 이것도 매장 찾기가 꽤 힘들죠 ㅠ
 
하지만 이것들이 없다고 크게 아쉬워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우리에겐 맥도날드가 있거든요!
 
맥도날드 선데, 맥플러리도 상당히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콘도 선데랑 똑같은 맛이지만, 콘은 가성비가 별로라고 생각해서 안 먹었었지만!
 
오늘은 스트로베리 콘을 먹었습니다. 궁금해서 한번만 먹어보기로 했어요 ㅋㅋ
 
아... 근데 일반 콘이 1300원, 스트로베리 콘이 1400원이라니... 말세다... 말세야 ㅠㅠ
언제부터 맥날 콘 가격이 4자리였죠? 슬프네...
선데이도 천원대였는데... 언제부터 2100원이 된 건가요... 어지럽네...
 
어쨌든 맥도날드 스트로베리 콘 꽤 맛있습니다.
맥날 콘에 딸기맛 섞은 맛인데, 어디서 먹어 본 듯하면서도 상당히 맛있는 맛이네요!
 
하지만 너무 비싸서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다음에는 그냥 선데 먹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