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간식/명예의 전당 일본간식

[일본과자] 산리츠 사과파이, 메이지 초코 베이비, 초코비 스낵 초코/딸기

728x90

산리츠 사과파이, 강추!
 
진짜 찐 파이 느낌. 사과잼도 정말 맛있네요.
엄밀히 말하면 그냥 일반 사과잼이어도 맛있을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비주얼부터 너무 완벽하니 좋아서 만족하게 되네요.
가격이 약간 비싼 듯하긴 한데... 그래도 깔끔하게 개별포장에다 맛도 좋으니까 다 용서가 되는걸요...
 

 

 


 


메이지 초코 베이비, 강추인데 약점이 하나 있습니다!

요게 작아서 녹여먹으려고 하면 혀 밑으로 쉽게 들어가는데, 그러면 상당히 괴로워지네요;;;
 
예전에 세계과자 같은 곳에서 보고서도 안 샀던 것 같은데, 그때의 나를 생각하며 후회 중입니다 ㅋㅋ
남은 통도 상당히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맛도 좋고, 먹기도 편하네요.
 
문제는 먹기 너무 편해서 순식간에 없어진다는 것;;
그리고 식물성 유지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 가능하면 식물성 유지는 먹지 않고 싶지만 이건 어쩔 수가 없네... 합격 드립니다 ㅋㅋ
 



초코비 스낵 초코/딸기, 둘 다 내 취향 아님
 
비슷한 유형의 과자들이 한국에도 있었는데, 초코에 담갔다 뺀 것처럼 진한 맛이 나서 맛있었던 종류도 있었지만 저는 별로 먹지 않았습니다. 지방이나 칼로리가 너무 무섭게 높아서...
 
그런데 이건 성분을 떠나서 맛 기준으로 제 합격점을 받지 못했습니다.
초코는 맛이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굳이 돈 주고 사먹을 이유까지는 없겠다?
 
딸기바나나킥이 감기약 시럽맛 난다고 하는 블로그를 본 적이 있는데, 저는 딸기바나나킥을 정말 맛있게 먹어서 이해할 수가 없었거든요. 그런데 이거 딸기맛을 먹고 느꼈어요. 이게 감기약 시럽맛이구나... 심지어 저는 감기약 시럽을 먹어 본 적이 없는데도 무슨 맛인지 알겠어요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