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무증권 팝업스토어 스겜 오케이 땡큐 4달라!

728x90

더현대서울 지하1층에서 진행중인 나무증권 팝업스토어!
 
금요일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ㅠ 주말에는 더 많겠죠?
아 그냥 담주 평일에 갈 걸 그랬나?
 
 

5개의 이벤트 공간에서 스탬프를 3개 이상 찍으면 추첨 기회를 준다고 나와 있었는데, 그냥 맥주자판기 옆 테이블에서 큐알코드로 설문조사만 완료하면 추첨볼 뽑기 기회를 주는 것 같았습니다.

1000달러의 꿈을 안고 맥주캔에 찍힌 쿠폰번호를 등록했지만... 나에게 주어진 것은 사달라 ㅋㅋㅋㅋ
4달러 받는 무알콜 맥주자판기코너는 절대 놓치지 마세요. 환율도 끝을 모르게 상승 중이니까 ㅠㅠ
(나무증권 앱 검색창에 쿠폰 검색해서 들어간 다음, 맥주캔에 있는 코드 입력)
 
즐겜러의 마음으로 신속한 4달러 파밍 스겜을 원하시는 분들은, 그냥 자판기 + 도장 코스만 찍고 빠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참가 줄은 꽤 길어서 기다려야 하는데, 참가 안하고 도장만 찍을 경우에 막는 것 같지는 않았어요!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나온 브랜드 맨투맨 디자인이 괜찮아서 당첨을 바랐지만... 역시 내 손에 쥐어진 것은 스티커 뿐 ㅋㅋㅋㅋ


 
저는 나무증권에 월 2900원인가 내는 유료 특등급 흑두루미 회원이기 때문에;; 소중한 4달러로 미국 우량 배당주식을 매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주최측으로부터 아무런 대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되었으며, 아무런 대가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무증권 마케팅 담당자가 이 글을 보고 있다면 1달러 쿠폰이라도 넣어주세여... ㅋㅋㅋㅋ
 
 
 
2차 예약자 혜택 나무증권 에코백. 그러면 1차 예약자도 있다는 말인데? 1차 혜택은 뭘까;;
꽤 크다. 원가는 모르겠지만 판매가격으로 치면 4달러는 충분히 넘어 보임 ㅋㅋㅋㅋ

원래는 매끈했는데 세탁하고 말리니까 구깃해짐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