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맵탱 컵라면 소고기후추, 청양고추대파

728x90

매운맛 열풍이 불면서, 적당히 매운 신제품을 찾아보기가 힘들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불닭볶음면이나 열라면 같은 라면은 맵찔이라면 아예 거르시는 게 좋습니다.

 

제 기준으로 참깨라면 무파마 정도가 적당히 매운 라면에 속할 것 같네요.

신라면 블랙도 추천인데, 이건 매운맛이 없는 것 같고?


맵탱이라는 제품이 보이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소고기후추는 국물맛이 꽤 좋은데, 맵찔이가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외줄타기를 하는 듯한 맛이었습니다 ㅋㅋㅋㅋ

맵찔이도 종종 매운맛의 고통을 경험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딱 좋겠네요.

 

청양고추대파는 맵찔이가 감당할 수 없습니다 ㅠㅠ

열라면류의 스프랑 강도가 비슷한 듯하네요.

 

맵탱 소고기후추는 행사하면 종종 사먹을 것 같습니다.

건더기스프에 대파만 보인다는 점은 아쉽네요. 버섯이나 콩고기라도 들어갔으면 한결 구색이 살았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