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노브랜드피자 스파게티, 브라우니

728x90

스파게티와 브라우니는 동일한 알루미늄 그릇에 나옵니다.
브라우니는 깔끔하게 떨어지니까 재활용이 가능할 듯 하네요.

 

그리고 면발이 이렇게 굵은 스타일이라서, 포크로 먹기 편합니다.
일반 면발도 맛있긴 한데, 이렇게 나오니까 색다르기도 하고 확실히 먹기 편하네요.  

 

사진이 없어져서 못 올렸는데, 스파게티는 꽤 괜찮습니다.

깜빡하고 주문한 후 1시간 후에 먹어서 미지근했는데, 그래도 꽤 괜찮았어요.
치즈 토마토소스 밀가루 고기 조합은 궁극의 진리... 바로 먹었으면 JMT이었을 듯 ㅠㅠ

 

 
그런데 브라우니는 개인적으로 약간 애매하다고 생각합니다.
맛이 없거나 나쁜 건 아닌데, 평소 제가 생각하는 브라우니 맛과 다소 다르네요.
 
조각케이크 스타일의 디저트를 먹으면서 부담스럽다고 느낀 적은 거의 없는데, 이건 뭔가 부담스러웠어요.
하나 다 먹는 기준이 아니라 절반 기준으로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