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슬픔(고뇌)은 역시 페이즈 블레이드, 가성비 최강 서약

728x90

슬픔(고뇌) 폼 미쳤다 ㅋㅋ

 

그리고 예전에 쓰던 아찔한 서약;

 

중간도 가지 못한 윗템보단 잘 나오겠지 했는데... 1층 밑에 지하실 있네요 ㅋㅋ

크립틱소드 자체가 민맥뎀 온도차가 심해서 취향상 꺼려지는데, 증뎀마저 하급을 넘어 폐급에 가까운;

 

대신 슬픔과 소집 옵션이 잘 나와서 다행. 서약 잘뜨고 소집 1오더 나오는 것보단 훨씬 낫네요 ㅋㅋ

 

그랜드파더(한아비)를 써 보니까 서약이 상당히 준수한 무기라는 체감이 확 왔어요.

그랜드파더가 수치상 데미지는 꽤 좋은데, 디아블로는 악마 잡는 게임이고 중요 사낭터의 몬스터 중 악마 비중이 높기 때문에 대 악마 데미지 옵션의 효과가 정말 중요해요.

서약 증뎀 옵션 범위(210~340%)가 워낙 넓어서 운빨이 필요하기는 하지만, 중간급만 나와도 쌍서약으로 트라빈컬 쉽게쉽게 잡아요. 하지만 한 자리를 그랜드파더나 불카토스에 내준다면 사냥이 확실히 답답해지네요.

 

슬픔(고뇌) 없으면 서약이 왕이다 ㅋㅋ

 

페이즈 슬픔과 서약의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수리가 필요없다는 점인데요!

특히 트라빈컬 공포의 영역 떴을 때 그 진가를 확실히 발휘합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