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간식

암염 아라카르트10종 미니 세트, 가루비 매운맛 무스비 블랙, 가루비 카타아게 포테이토 카타쯔마 숯불구이 닭껍질 우마카라

728x90

암염 아라카르트10종
작을 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너무 귀엽게 작네 ㅋㅋㅋㅋ
이정도면 식완 아닌가요 ㅋㅋㅋㅋ

 



가루비 매운맛 무스비 블랙
바삭하면서 폭신한(말이 되나?) 쌀과자 느낌인데, 와사비맛의 농도가 아주 적당하네요.
와사비 소스를 먹을 때는 조금 찍으면 느낌이 안 오고, 많이 찍으면 코가 따가워서 장단 맞추기가 힘든데 이건 선을 딱 잘 지켰어요. 한국에도 출시하면 좋겠다!
 

 



가루비 카타아게 포테이토 카타쯔마 숯불구이 닭껍질 우마카라
감자칩은 과일맛만 아니면 어지간해서는 실패할 일이 없죠. 이건 두껍고 식감이 단단한 느낌이고 맛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갑자칩 종류가 워낙 많다 보니 또 먹을 일이 있을지...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