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 맛있다! + CU 재고조회 기능 조심...

728x90

동네 GS25에 초코비 모나카가 예전부터 있었는데, 4천원 주고 먹기는 너무 비싸잖아요?
 
그래서 항상 눈독들이고 있었는데, 12월 1일 GS에서 원플원 행사하는 첫날 가보니까 귀신같이 사라져 있네요 ㅋㅋㅋㅋ
대신 초코비 모나카 커피우유맛만 있음 ㅋㅋㅋㅋ
 
CU에서는 12월 원플원으로 초코맛 커피우유맛 둘다 원플원이지만, 있을 거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기대 없이 지나가다 들러 봤는데 있음 ㅋㅋㅋㅋ
 
솔직히 맛에 대해서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상당히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적당히 녹은 상태에서 먹으니까 질감은 아주 부드럽고, 초코 본연의 진한 맛이 적당히 나고 많이 달지 않아요.

이 제품은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도 비교적 부드럽지만,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살짝 녹은 상태에서 먹어야 제일 맛있다는 게 제 지론입니다 ㅋㅋ

 

제가 성분표에 상당히 집착하는 편인데, 성분표에 식물성유지가 없네??

아이스크림 콘이나 바에 식물성유지가 없는 건 한번도 못 본 것 같은데, 이게 되나?

아무튼 성분으로도 상당히 호감. (포화지방, 당류, 트랜스지방 못본척...)

 

생각해 보니 굳이 단면을 찍을 필요는 없어서, 초코우유는 그냥 뚜껑을 열어 봤습니다 ㅋㅋ


 


 
CU 재고조회 기능이 있어서 모나카를 검색해 봤는데, 마침 근처에 조회되는 매장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다시 조회해 보니까 아예 초코비 모나카커피 자체가 나오지 않네요.

매장에 있으면 확실히 있다고 나오는 것 같은데, 조회가 안 된다고 반드시 없는 건 아닌 듯합니다.
 
마침 평소에 여기는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CU에 들렀는데, 놀랍게도 초코맛 커피우유맛이 둘 다 있었습니다!
이건 못참지...
 
모나카 커피우유맛은 그냥 커피우유맛입니다.
우유 섞은 더위사냥맛이라고 해도 될 듯하고, 단맛이 강하지는 않고 커피의 씁쓸한 맛도 있는 정도네요.
저는 초코맛이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