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뚜레쥬르 얼그레이 크림번은 맛있고, 노티드 얼그레이 커피는 이상함

728x90

저는 홍차의 맛 자체를 싫어하지는 않는 듯한데, 일반적인 티백 하나로 우려내면 제 입맛에는 너무 진해서 잘 먹지 않게 되었네요.

 

그러다 우연히 뚜레쥬르 얼그레이 크림번을 보고 호기심에 한번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그래서 내가 홍차에 대해 편견을 가졌던 것을 반성하고 있다가 우연히 편의점에서 노티드 얼그레이를 보게 되었는데...

편견이 다시 생겼습니다 ㅋㅋㅋㅋ

 

아 이거 너무... 커피와 홍차의 단점만 모아서 만든 맛 같아요 ㅋㅋㅋㅋ

크림브릴레가 제 입맛엔 제일 낫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