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만한대찬 마라우육면, 진미우육면, 홍샤오우육면

728x90

대만 만한대찬 우육면!

 

마라, 진미, 홍샤오 뚜껑에 각각 super hot pot beef, hot beef, beef 라고 되어 있네요.

 

진미우육면은 예전에 먹어 봤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나서, 마침 마라 홍샤오를 팔길래 구매해 봤습니다.

 

일단 홍샤오부터!

 

물 정량으로 맞추고 분말스프만 넣어서 맛을 봤는데, 생각보다 짜지 않습니다.

고기랑 유성스프까지 넣으니까 풍미는 좋아지는데 짠맛은 거의 추가되지 않네요.

 

매운맛은 없는 것 같고, 국물맛이 진한데 짜지 않네요.

쌀국수랑 비슷한 느낌의 국물맛?

MSG 충전 낭낭하게 했습니다 ㅋㅋ

 

고기는 요만한 조각이 4개 정도 들어 있습니다.

고기 자체는 맛있는데, 거의 절반이 비계였습니다.

 

 

정가로 사기에는 아깝고, 투플원이면 고민, 원플원이면 무조건 사야죠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