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금, 금융, 앱테크

애니핏플러스 만보기 앱테크

728x90

운동미션 1일 8000보, 기록미션 여러가지가 있는데 포인트는 5 이상 랜덤입니다.

10원도 주고 50원도 주고 하네요.

 

운동미션은 걷기 달리기 자전거 3종류가 있는데, 중복참가가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달리기 걷기를 할 일이 없어서 ㅋㅋ

 

팀 걷기 챌린지도 있는데, 신청일이 따로 있는 것 같습니다.

 

애니포인트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과 연동됩니다.

이건 친구초대를 못 찾겠네요.

 

예전에 신규가입 이벤트로 스벅 쿠폰을 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다시 유사 이벤트가 생길지는 모르겠네요.

 

야망이 있으신 분들은 신규가입이벤트를 한번쯤 노려 보시는 것도 본인 선택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