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간식

[일본과자] 롯데 티 로열, 마롱 글라세

728x90

술이 함유되었다고 하는데, 제 기준으로 초콜릿 내부에 술 액체가 있는 초콜릿은 다 별로였거든요;
 
술 액체를 내부에 담아 놓는 초콜릿은 대부분 다크초코 느낌이기도 하고, 특히 안톤버그는 초콜릿 자체가 맛이 없었습니다.
그나마 제가 보기엔 롯데 쪽이 더 낫네요.
 
하나는 티, 하나는 마롱인데 블라인드 테스트 하면 저는 구별을 못 했습니다.
깨물어서 색깔 보고 먹어도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제 리뷰에 나온 다른 일본 롯데 초콜릿 중에서는 맛있는 게 꽤 많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