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간식

[일본과자] 롯데 그랑 마르니에, 메이지 겨울의 양주 브랜디&오렌지필

728x90

요렇게 생긴 롯데 초콜릿은 맛이 기본적으로 괜찮습니다!

그런데 전에 리뷰했던 다른 롯데 초콜릿이 제일 맛있었네요.
 
오렌지필이 들어 있고, 이중 초콜릿입니다.
안쪽은 술맛이 나고, 코팅부는 다크초콜릿 느낌이네요.
 
솔직히 말해서 소믈리에나 술맛 구별하지... 평범한 사람은 구별하기 힘들지 않나요?
저도 다른 양주 초콜릿과 맛 구별은 못하겠어요 ㅋ
 
  
메이지 양주 오렌지필.
역시 오렌지필이 들어 있고, 맛 비슷합니다!
코팅부는 밀크초콜릿 느낌이네요.
 
둘 다 초콜릿 자체는 맛있는 듯한데, 도수가 높아서 그런지 술의 쓴맛이 나서 재구매하지는 않을 듯합니다.

제가 술알못이라서 그렇게 느끼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비교하자면 비슷한 느낌이지만 그랑마르니에가 더 맛있는 듯하네요. 조금 더 밀키하다고 할까요?


롯데 그랑 마르니에 사진은 링크에!

https://ggoommii.tistory.com/27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