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깔끔하고 가성비 좋음!

728x90

제가 방문한 지점에는 세면대가 있어서 곧바로 손을 씻을 수 있는 점이 대단히 좋았습니다!
아마 브랜드 특징인 것 같네요.
 
소스에는 피클이 섞여 있다고 하는데, 제가 오이 피클을 대단히 싫어함에도 불구하고 피클 맛을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딱히 피클 조각을 씹는 식감조차 못 느낀 걸 보면 갈아서 넣는 게 아닐까 싶네요.
 
주말애는 애니멀 스타일 옵션이 있다고 하니까 주말 방문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버거+탄산+감자튀김 세트로 먹으면 배부릅니다!
 
감자튀김은 기본으로 먹지 말고, 추가금 내더라도 치즈로 업그레이드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치즈소스와 캐러멜라이즈드 어니언 토핑이 추가되니까 진짜 맛있네요.
 
세트의 크라이치즈버거 vs 단품의 프랭크버거의 싸움에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재방문의사 있고, 다음에는 셰이크를 먹어 볼 예정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