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대입구 윙스탑 순살 : 나는 윙봉텐더만 좋아했구나

728x90

윙스탑 순살은 처음 먹어 봤는데, 덕분에 내 취향에 대해 깊이있게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나는 윙 봉 텐더 가슴살패티를 좋아했던 거였어!!!
 
윙스탑 윙봉은 꽤 만족스럽게 먹었어서 순살은 어떤지 궁금했는데 어떻긴 뭐가 어떻겠어요.
그냥 일반 치킨이지 ㅋㅋㅋㅋ
 
양은 많지만 가격도 올라갑니다.
그런데 확실히 튀김옷 밀가루반죽 비중이 많은 느낌이라서 별로 추천은 못하겠어요.
모든 고기는 뼈에 붙어있는 부위가 진리다!
 
신년행사로 순살 주문하면 일반 감튀가 아니라 부두 후라이를 무료제공하고 있는데, 저는 그걸 못 보고 순살세트로 주문해서 부두후라이를 못 받았습니다.
 
떡하니 있는 광고판을 내가 안 보고 주문한 거라 누구한테 하소연할 수도 없고 ㅋㅋ
그렇지만 단품에만 행사를 적용하고 세트에는 미적용하는 건 솔직히 치사했지... 앞으로는 체리피킹 모드로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행사 할 때만 먹어야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매장에서 먹으면 종이컵을 안 주네요... 민심 떡락하는 소리가 들린다 들려...
일회용품 규제도 이제 없어지지 않았나? 종이컵 왜안줘???
페트 재질 느낌의 플라스틱잔인데 그걸 세척해서 다시 쓰는 건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