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간식/명예의 전당 일본간식

글리코 고베 로스트 쇼콜라 초콜릿, 농후밀크, 고프레, 겨울의 구치토케

728x90

제가 다크보다는 밀크를 좋아하는데, 또 밀크는 대부분 단맛이 너무 강한 경우가 많아서 조금 먹다가 물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 친구는 다크의 매력이 있으면서도 쓴맛이 과하지 않네요.
 
 
농후밀크는 밀크답게 부드러운 단맛이고 쫀득한 식감이 있습니다!
 
 
고프레는 바삭하고 뻥튀기스러운 쌀과자 느낌인데, 초콜릿과의 조합 상성이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역시 초콜릿에는 버터쿠키 조합이 근본이라서 ㅎ
초콜릿 자체는 농후밀크랑 비슷한 듯한데, 고프레가 많아서 초콜릿 단독의 맛을 느끼기는 어렵습니다.
저는 고프레가 그다지 맛있지는 않네요.
 
 
구치토케는 가장 쫀득하고 카라멜 맛이 강합니다. 단맛도 가장 강한 듯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