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베이커리

쿠앤크 프라푸치노는 쿠앤크 맛이 나지 않는다. (슈크림라떼 보통)

728x90

시즌메뉴가 많은 스타벅스! 시즌 메뉴 날짜 맞춰서 가지는 않기 때문에 모르는 메뉴도 꽤 있었는데...
못 먹어본 건 한번쯤 맛은 봐야겠다 싶어서 슈크림라떼를 처음 먹어 봤는데요, 내 입맛에는 적당히 달면서 그냥저냥 무난한 맛이었어요. 물론 중저가 브랜드보다는 맛있었어요.
 

 

쿠앤크 프라푸치노 커스텀 레시피를 검색해서 주문해 봤는데, 단맛도 약하고 쿠앤크 맛도 나지 않네요.

계속 먹다 보니까 쿠앤크 느낌이 약간 나기는 하는데, 이게 쿠앤크라면 너무너무 순한 쿠앤크네요 ㅠㅠ

쿠앤크 느낌으로 먹겠다고 이렇게 하느니, 무인 아이스크림점포에서 500원짜리 쿠앤크 먹는 게 개이득이겠어요 ㅋㅋ

 

 


가을시즌에 나오는 블랙 글레이즈드가 맛있긴 한데 너무 달아서... 달아서 맛있는데 달아서 부담스러운 메뉴 ㅋ
 
스타벅스 5월 3일 시즌부터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가 나왔는데, 조만간 이것도 한번 맛은 봐야겠다 ㅋ

먹어보니 별로였음 ㅠ 푸딩이 제 입맛에는 그냥저냥이네요. 푸딩과 음료의 조합도 별로 어울리지 않는 듯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