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추 아이템

치즈를 싸게 사기 위한 여정, 이마트가 동네마트보다 확실히 싸기는 함

728x90

대한민국 쓱데이라고 해서 이마트에 갔는데, 사람들 바글바글 ㅋㅋ
 
내가 갔던 이유는 치즈 원플원 행사 때문이었는데, 행사 마지막 날인 일요일에 가게 되어서 솔직히 큰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역시나 치즈류는 다 털려 있었고, 버터류는 그나마 남아 있었는데 그거라도 사왔어야 하나 싶습니다.
매일상하 치즈가 많이 남아 있어서 그거라도 사야겠다 싶어서 집어들었는데, 그때 뭔가 느꼈어야 했습니다.
 
맛도 가성비도 괜찮은 치즈인데, 왜 그것만 잔뜩 남아 있었을까?
세일 예외 상품이었던 거죠 ㅋㅋㅋㅋ
어쩌면 남아 있던 버터도 세일 예외였을 수도 ㅋㅋ 
 
20장 8000원이면 동네마트나 인터넷보다도 싼 가격이긴 한데, 뭔가 빈정상해서 그냥 안 사고 왔습니다 ㅋㅋ
인간은 합리적인 경제적 선택을 하는 동물이지만, 때로는 합리적인 선택도 마다하고 배짱을 튕기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의 제가 그랬네요 ㅋㅋㅋㅋ 용진오빠 실망이야...


 
치즈를 구매할 때는, 성분표를 보고 식물성유지가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식물성유지가 섞인 제품이 딱히 저렴하지도 않아요.
 
여기 2장은 이마트 치즈, 아래쪽은 동네 마트 치즈입니다.
매일 상하 더블업 체다 중량이 더 높은데, 동네 마트 서울우유 체다치즈보다 쌉니다.
480그램 8천원에 20장이면 장당 24그램 400원, 400그램 9600원에 20장이면 장당 20그램 480원
 
그냥 못이긴 척 집어올걸 그랬나...
 
용진오빠 미안해 다음에 이마트 가면 꼭 치즈 살게 ㅠㅠ
 
지난번 반값행사 때, 끼리 크림치즈 200g 4000원 / 모짜렐라, 콜비잭 슬라이스 3450원 /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150g 5890원 / 쁘띠구르망 이탈리안 그레이티드 치즈 227g 4450원
이렇게 개꿀로 샀으니까... 쁘띠구르망 그레이티드는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라고 해도 믿을 듯. 별 차이 못 느끼겠던데.


 


gs 더 프레시
역시 이마트를 따라가지 못함 ㅠㅠ

 

 

요 사진 두 개는 예전 행사 때 찍어둔 것. 이마트 상하 더블업 체다가 괜찮은 가격이었네... 그냥 못이긴 척 집어올 걸 ㅠ


 
여기는 동네 마트. 역시 이마트가 갑.

 


 


GS25 편의점 치즈. 소용량밖에 없어서 비쌈. 불닭치즈 궁금하긴 하지만 구매하진 않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