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화요리 팔공 깐풍기 구경... 이건 분명히 찐이다(신림 봉천)

728x90

마침 지나가는 길에 시간이 남아서 평일 5시 타임에 들어갔어요.
 
5시 5분~10분 사이에 들어갔는데 절반 정도 차 있었고, 금방 만석 되네요.
 
리뷰를 봐도 깐풍기는 호평 일색이고, 옆에서 먹는 거 보니까 이건 안 먹어 봤지만 분명히 찐입니다.
이렇게 생긴 깐풍기가 맛없는 경우는 본 적이 없어요 ㅋㅋ
 
고기짬뽕 좋아하는데 마침 고기짬뽕이 있네요. 역시 옆자리 구경하니까 꽤 푸짐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저는 짜장면 먹었습니다 ㅋㅋ
 
짜장면인데 간짜장 같다는 후기가 있어서 먹었는데, 확실히 비주얼이 간짜장이고 맛도 진하네요.
분명 맛은 괜찮습니다.
 
그런데 결론은... 저는 이제 일반 간짜장은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요.
맛집 평가를 받는 곳이라 해도 중저가 짜장면은 고기 양이 적은데, 고기 많은 고가 짜장면을 먹어 본 후로는 과거 입맛으로 돌아갈 수가 없네요.
물론 고가 짜장면은 15000원을 넘는 살벌한 가격 때문에 먹을 일이 거의 없어서 문제죠 ㅠ
간혹 저렴하면서 고기가 많은 곳도 있기는 하지만 짜장면 먹으러 지방까지 갈 수는 없잖아요 ㅠ
 
다음에는 친구랑 같이 가서 깐풍기 고기짬뽕 먹어야겠습니다.


728x90